• 고객만족센터
  • 전화 : 1577-7423
    팩스 : 031-977-9657
  • 상담시간 : 평일 오전 10시 - 오후 5시
  • (12시-1시 점심시간. 주말/공휴일 휴무)
  • 무통장입금
  • 140-010-146090 (주)아뜨레

맨위로   HOME  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아뜨레 고객님들이 자주하시는 질문과 답변들입니다.

    • Q
    • 비회원주문도 가능한가요?
    • A

    • 1. 네~~ 비회원으로도 주문가능합니다. 
         단, 주문내역 확인시에는 주문번호와 고객님이 직접 입력하신 비밀번호가 필요합니다.


      2. 회원가입을 하시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2.000원 등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.

    • Q
    • 기업회원(B2B)은 어떻게 가입하나요?
    • A

    • 1. 사업자등록증 상에 종목이 인테리어, 전기, 건설, 조명관련 사업자만 가입이 가능합니다


      2. 회원가입 후 사업자등록증을 팩스(031-977-9657) 또는 이메일(attre7@naver.com)로 발송해주시고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
         관자리 승인 후 기업회원으로 주문진행가능합니다.


      3. 회원가입 및 절차는 쇼핑몰 사이트 우측 상단에 "B2B 기업회원" 메뉴를 참고하세요

    • Q
    • 회원가입방법
    • A

    • 1. 회원가입은 무료이며, 아뜨레 홈페이지 상단의 "회원가입"에서 아뜨레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동의를 체크하신 후
         가입여부 확인차 성함과 주민번호를 확인하시고 개인정보내용을 입력하시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.


      2. 회원가입 시 지급되는 3.000원 적립금은 얼마를 구매하시던지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• Q
    • 회원은 어떤 혜택이 있나요?
    • A

    • 1. 아뜨레의 모든 사이트에서 하나의 ID로 자유롭게 쇼핑할 수 있습니다.


      2. 상품후기 작성이나 아뜨레가 준비한 각종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으며, 자주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우수고객으로 인정되어
         아뜨레에서 제공하는 혜택 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      3. 아뜨레에서 상품구매 시 일정액의 적립금이 적립되어 추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    • Q
    •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.
    • A

    • 1.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으셨을 경우에는 아뜨레 쇼핑몰 상단메뉴의 로그인 버튼을 누르신 후에
         우측에 "아이디찾기, 비밀번호찾기" 를 누르시고 입력사항을 정확히 기재해 주시면 아이디/비밀번호를 찾아 드립니다.

    • Q
    • 회원탈퇴는?
    • A

    • 1. 탈퇴를 원하시는 경우 홈페이지 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조회 에서 탈퇴가 가능합니다


      2. 탈퇴 후 재가입은 가능하나, 기존 주문내역 및 적립금은 복구되지 않습니다.

    • Q
    • 주문건 내용은 어떻게 확인하나요?
    • A

    • 1.아뜨레 회원이실 경우 ID와 PW를 입력하신후, 마이샵 접속→주문조회를 확인해주시면 주문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.


      2. 비회원일 경우, 주문시 주문번호와, 비밀번호숫자 4자리를 입력해주셔야합니다.
      ※ 만일 주문번호를 모르실경우,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주문번호는 안내 받으실수 있으십니다.

    • Q
    • 무통장 주문 후 며칠 내에 입금해야 하나요?
    • A

    • 1. 무통장 주문 후 7일 이내 입금확인이 되어야 하며 확인 안될 시 주문이 취소됩니다.

    • Q
    • 주문 후 입금자명을 다르게 입금하면 어떻게 되나요?
    • A

    • 1. 온라인 송금 시 주문자의 성함과 입금자의 성함이 같아야만 확인이 가능하며, 만약 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를 경우에는 입금하신 후
         아뜨레 고객센터(Tel:1577-7423)나 쇼핑몰 제품문의 게시판에 글을 남겨 주시면 보다 신속하게 주문이 처리됩니다.

    • Q
    • 장바구니에 제품은 얼마동안 유효한가요?
    • A

    • 1. 장바구니에 담아 두신 상품은 30일까지 보관되며 그 이후 삭제됩니다.

    • Q
    • 카드결제 후 카드영수증이 필요하면 어떻게 해야하나요?
    • A

    • 1. 카드영수증을  홈페이지에서 확인/출력이 가능합니다.
        상단 메뉴  마이페이지 > 주문/배송조회 에서 해당주문건의 상세내역페이지로 들어가면
        하단의 결제정보에서 신용카드 전표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

    • Q
    • 적립금을 이용해 구매할 수도 있나요?
    • A

    • 1. 적립금은 물건 구매시 현금처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주문한 상품을 결제하는 과정에서 적립금의 사용여부를 결정하시면 됩니다.
         단 비회원으로 구매하는 분들께는 해당사항이 없습니다.

    • Q
    • 주문취소 및 결제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    • A

    • 1. 주문취소 및 결제취소는 사이트 내에서 불가능하며 고객센터(1800-9501)로 연락을 주시면 바로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         단, 주문취소는 출고 전일때에 가능합니다.

    • Q
    • 개인결제창 사용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    • A

    • 1. 추가 결제시 카드 결제를 원하거나 제품 부분결제 등이 이루어질 때,
        고객센터에서 상담후 관리자가 임의로 개인결제창을 생성하여 결제 가능하도록 진행하는 방법입니다.

    • Q
    • 신용카드 결제 취소를 했는데 취소가 확인되질 않아요.
    • A

    • 1. 카드결제 취소는 아뜨레에서 취소 한 날로부터, 영업일기준 4-5일 이후 카드사 취소내용 확인이 가능하십니다.
         정확한 취소 승인 일자 확인이 필요하실때에는 고객센터(1800-9501)로 연락주시면 확인드리겠습니다.

    • Q
    • 주문후 상품변경이 가능한가요?
    • A

    • 1. 제품 발송 전일 경우에는 상품변경이 가능합니다.
         만약, 배송이 출발된 후에는 상품을 수령하신 후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을 요청해주시면 됩니다.

    • Q
    • 발송전에 주소 변경이 가능한가요?
    • A

    • 1. 상품 발송이 되기 전에 주소변경은 가능하십니다. 단, 최대한 빨리 고객센터로 신청해주셔야 합니다.
         너무 늦게 신청하신 경우 변경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
      2. 상품이 출고된 이후에는 주소변경이 불가능합니다. 주문전에 배송정보를 꼭 확인해주세요.

    • Q
    • 배송마감시간과 배송비와 배송업체를 알고 싶어요.
    • A

    • 1. 저희 아뜨레는 구매금액 5만원 이상시 무료배송 해드립니다.


      2. 배송비는 1박스당 2500원이며 빠르고 안전한 CJ택배(1588-1255)를 이용하고 있습니다. (물류창고에 따라 다른 택배사로 출고될 수 있습니다. 배송조회시 택배사를 확인해주세요)


      3. 배송마감은 입금 확인후 월~금요일 오후 2시까지 당일발송(토요일/일요일/공휴일 휴무)됩니다.


      4.인기상품 및 제작상품의 경우 배송이 지연될수 있으며 배송지연 시 사전에 전화로 알려드립니다.

    • Q
    • 주문 후 배송기간은 어느정도 걸리나요?
    • A

    • 1. 아뜨레는 고객님이 주문하신 물품을 신속 정확하게 배송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

      2. 당일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기때문에 배송기간은 평균 1~3일입니다.
        단, 제주 및 도서산간지역, 천재지변, 택배회사의 사정등으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
      3. 기타 자세한 배송정보를 알고싶으시면 쇼핑몰 마이페이지에서 배송조회를 하시면 주문했던 상품의 위치를 알수 있습니다.

    • Q
    • 제품을 일부만 수령했는데요?
    • A

    • 1. 부피가 큰 제품의 경우 2박스로 출고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 이런 경우 택배사 사정에 따라 박스가 시간차를 두고
          나눠져서 배송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. 당황하지 마시고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부분배송건에 관해 배송조회 해드리겠습니다.


      2. 물류창고가 여러곳에서 출고될 수 있어 여러 개를 주문 하실 경우 부분 수령될 수 있습니다.

이전 페이지
  1. 1
  2. 2
다음 페이지